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다낭 마사지숍 '다낭 미케스파', 무료 픽업&드랍 서비스 세계일보

Blog Article


무슨 테크닉이냐는 유튜버의 물음에 그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마사지 외적인 일(성관계)까지 한다고 한다"며 "그래서 우리나라 여성들한테 은근히 알려져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일부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성 관광을 즐긴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가 전해져 논란이다. 화류계 한국 여성들이 베트남에서 몸을 파는 게 아니라, 관광하러 온 한국 여성들이 욕구 해결을 위해 현지 남성들의 성(性)을 돈으로 산다는 것이다.


그만큼 매니저들의 기본 마인드 셋업부터 일하는 직원들까지 서비스에 군더더기 없이 각이 잡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응대하고 앉아 있을 때 물 한잔 주고 하는 것에서 나타나지 않습니까!? 여기는 그런 것들이 아주 자연스럽고 딱딱 잘되어 있습니다. 다낭 붐붐인 빨간 그네 여기는 오픈부터 아주 획기적이었던 게 미러룸 선택 방식을 최초로 도입해서 오픈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아 왔습니다.


오일은 모링가/라벤더/코코넛/일랑일랑 중에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일랑일랑으로 했습니다. 마사지받으면서 느껴지는 향은 생각보다 약해서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아리스파 근처에는 딱히 구경할 건 없고 바빌론 스테이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광주op 스파 순천오피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먼저 다낭에는 광주오피 많은 여수오피 붐붐 마사지 광주스웨디시 업소가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아지트 멀티플렉스 1층에는 다낭 맛집으로 알려진 냐벱 한시장점이 위치해 있으며, 다낭 마사지, 이발관, 네일아트, 쇼핑 등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톤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풋마사지 등 모든 마사지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성장 마사지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바버삽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이유 중 동남아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들 뿐만 아니라 한국에 비해 저렴한 물가가 많은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가 끝나면 Soft Food라고 해서 3가지 정도 있고, 선택할 수 있는데 죽 같은 것과 주스를 먹을 수 있다. 사우나 시설도 갖추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샵인 듯 하다.


이 부분은 좀 깊은 얘기라 어디서도 잘 듣고 보고 못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베트남이나 동남아에서 일하는 매니저 친구들의 마인드 자체가 되게 재밌습니다. 크게 유흥을 따져보면 가라오케, 붐붐, 에코걸 이렇게 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죠. 물론 가라오케도 셔츠부터 노래방까지 붐붐도 세분화될 수 있고 에코 친구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하튼 크게만 보면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되게 재밌는 게 이 친구들이 각각 일함에 있어서 마인드가 정말 다르다는 겁니다.


다마싸의 제휴샵의 경우, 가격은 베트남식이며, 서비스는 한국식을 지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파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현지 여행사에서 운영하는 “다낭 마싸지 싸게 받기(이하 다마싸)” 에서는 고품격 마사지샵과 가성비 좋은 로컬샵을 예약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남의 발을 거리낌 없이 깨끗하게 씻어준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대가를 지불하고 서비스를 받는 것이지만, 너무 감사하고 존경스러웠다.


다낭마사지 ‘SPA365’는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365는 다낭 한시장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마사지 외에도 다른 관광을 하기에 편리하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시장을 둘러보는 날이라 가까운 곳에 있기도 하고 카카오톡 한국어 예약 서비스도 가능하다.


낭스파 브랜드는 신뢰성, 헌신성 및 매력적인 가격으로 열정적인 손님들에 의해 열렬하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시설은 따로 만든 공간이라서 그런지 작았지만 깔끔하고 깨끗했다. 전과 같이 발을 깨끗하게 씻겨주고 발 마사지부터 시작했다.


우선 다낭 마사지 중에서 참고하셔야 할 것은 업체마다 VIP 간판을 걸어놓고 영업하는 로컬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현시점 기준 다낭에서 가장 핫한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욕탕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상당히 깔끔하게 운영관리가 되고 있어서, 다른 마사지 업소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형님들도 깜짝 놀랄 정도입니다. 용다리만 건너면 되는 곳에 위치해있고, 교민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업소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서 지리적인 편의성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